바쁜 직장인들 맞춤 서비스 인기
하루 만에 예뻐지고 호텔식 서비스까지

종합병원 세란병원은 올초 성형외과&뷰티센터를 증설, 운영 중입니다. 세란병원 성형외과&뷰티센터는 종합병원에서는 드물게 미용 성형은 물론 최신 안티에이징 시술과 피부 클리닉, 피부관리센터를 운영하는 토털 뷰티센터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란병원은 개원 27주년을 맞이한 우리나라의 대표 종합병원으로 체계화된 의료시스템과 노하우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이번 성형외과&뷰티센터의 개원으로 이제 성형수술과 각종 미용 시술도 안전성과 편의성이 보장된 종합병원에서 한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그동안 진중한 질환과 수술을 잘하는 병원이라는 인식에서 나아가 다양한 환자에게 좀 더 폭넓게 다가가는 종합병원의 모습으로 새출발하는 계기가 될 전망입니다.
세란병원이 위치한 종로구는 다양한 회사가 밀집해 있는 지역이니 만큼 이 지역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편안한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세란병원 성형외과&뷰티센터 이우용 센터장은 “최근에는 성형과 미용시술 모두 쁘띠성형이나 원데이 시술 같이 빠르고 간단한 것을 선호하는 것이 추세이다. 세란병원 성형외과&뷰티센터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편리하고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 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눈높이 서비스를 제공하여 병원이라는 차가운 이미지를 벗고 안락한 문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늘 시간에 쫓기고 다양한 압박에 시달려야 하는 현대인들에게 성형외과와 피부관리센터를 찾는 것은 단순히 예뻐지기 위한 수단이기 보다는 나를 위한 투자이자 힐링 타임의 의미가 커지고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이런 변화의 트렌트 속에서 세심한 배려로 앞서가는 세란병원 성형외과&뷰티센터의 의료서비스 전략이 더욱 눈에 띄는 이유일 것입니다.

처음 12345678910 마지막